본문 바로가기
임신 º 출산~♪

힙베이비클럽 무료임신축하선물

by 러블리 오리 2022.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예비맘 소중맘입니다 :) 

 

배가 점점 불러와서 조금만 지나면 소중이를 직접 만나볼 수 있겠네요~~~ ^^ 

 

지금도 같이 있긴 하지만요~ㅋ.ㅋ

 

오늘은요,, 가입하시고 신청만 하시면 받아볼 수 있는 무료임신축하선물을 포스팅해보는데요~~~~

 

바로 바로 힙베이비클럽 축하박스입니당!!! +ㅁ+

 

 

저는 첫 임신이라 Hipp 이 무슨 회사인지 몰랐지만,, 분유와 이유식 등을 만드는 외국 회사이네요~~!! ㅎ.ㅎ 

 

가입하기 | HiPP 대한민국

 

가입하기 | HiPP 대한민국

힙 베이비클럽 축하박스 힙 베이비클럽의 가장 큰 혜택! 힙 베이비클럽 축하박스를 받아가세요

www.hipp.co.kr

 

여기 들어가셔서 베이비클럽에 가입하시고 축하 박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당~~~~~!! 간단하쥬??

 

제가 받은 선물은 웰컴 선물이고,, 첫돌 기념 선물도 준다네요~~!! @.@ 

 

여기는 승인되고 선물이 도착하기까기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잠시 잊고 계신다면 때가 되면 선물이 도착할꺼랍니다 ^ㅁ^

 

저도 며칠 전에 선물을 받았는데요~~ 

 

미리 소개가 되어있지만 요렇게 도착했답니다 @.@

 

 

이유식 숟가락신생아 손수건 그리고 신생아 케어크림 본품과 힙 유기농 허브티로 구성되어있네요~~

 

손수건은 워낙 많이 필요하니 요렇게 1~2장씩 챙기는 것두 쏠쏠하더라구요!! 

 

 

그리고 샘플이 아닌 본품으로 아기 크림을 주셔서 정말 정말 좋았답니다 *^^* 

( 현재 인터넷에 7,95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ㅎㅎ )

 

 

점점 아가야 물건들이 늘어나고 있네요~~~!!

 

예비맘들 몸도 힘들고 아가야 태어날 준비하시는 것두 힘드실텐데요~

 

다들 조금 만 더 힘내시구요:)

 

무료로 주는 선물들은 다같이 꼭 챙겨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