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º 출산~♪

매터니티스쿨 딜리버리 24기 1차 당첨 후기

by 러블리 오리 2022.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점차 출산에 임박해가고 있는 예비맘 소중맘입니다 ^ㅁ^

 

어느 덧 31주차가 되니 뱃속에 소중이가 점차 커지고 있다는게 몸소 느껴지네요~~~!! ㅎ.ㅎ

 

오늘은요,, 저도 이런게 다 당첨이 되네요?? @.@

 

신청만 하면 다 주는 무료임신축하박스가 아닌,, 당첨이 되어야 주는 선물인데요~~!

 

바로 바로 매터니티스쿨 딜리버리입니다!! 꺄~~~~ >.<

 

문자로 뭐가 당첨이 됐다고 왔는데,, 광고 문자겠지 하면서 지나쳤었는데... 그게 광고가 아니었더라구요 ㅎㅎ

 

이런 당첨이 첨이라 :)

 

 매터니티 스쿨중앙일보 출판법인 중앙m&b의 주최로 1984년 1월부터 현재까지 문화마당 '여성대학'의 주제 중 한 부분

 

이었던 임신 / 출산 / 육아 관련 강좌를 1998년부터 "매터니티스쿨" 이란 독립된 전문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매월 진행하고

 

있는 강좌라고 하네요~

 

매터니티가 뭔고 하니~~ maternity 뜻이 어머니(임부)인 상태라고 합니당 ㅎㅎ

 

자자~~ 요렇게 박스가 집앞에 도착했네요!! 두둥 +ㅁ+

 

뭣이 안에 꽉 차있네요 ㅎㅎ

 

박스 안에 있는 선물들을 하나 하나 펼쳐보겠습니당! 무려 12종입니다!! >.<

 

 

먼저 KF94 마스크아가야 손수건, 물티슈이네요~ 요새 요렇게 들어오는 손수건 하나 하나 잘 챙겨 모으고 있답니다! ^^ 

 

 

어른용 포스트바이오틱스와 키즈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네요~ 어른용은 벌써 다 먹어버렸답니다 @.@ 맛있어용,,

 

키즈 치약도 주셨네용 ㅎㅎ 나중에 소중이가 태어나면 한번 잘 써보겠습니다~

 

 

세탁세제 샘플임산부용 베지밀도 주셨구용,, 나중에 아가야가 쓸 수 있는 귀여운 베지밀 손잡이 통(?) 도 있네요~~

 

참치액은 아직 한번도 요리에 사용해보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에 한 번 맛을 봐야겠네요!! 

 

 

요렇게 아가야 크림 샘플임산부용 튼살크림 샘플도 주셨네용!

 

때마침 튼살크림이 다 써가고 있어서 일리윤 크림 써봤는데~ 생각보다 양많고 좋더라구요~ *^^* 감사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수동식 코세정기약알칼리수도 있네요~

 

첫 임신이라 아직 모르는게 많은 임산부인데,, 이렇게 다양한 선물을 주셔서 하나 하나 배워나가고 있네요~

 

주신 선물 잘 쓰면서 아가야 잘 키우겠습니다 ㅎㅎ

 

이상 매터니티스쿨 딜리버리 후기 마칩니다!!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