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º 출산~♪

이케아 아기의자 안틸로프 리폼

by 러블리 오리 2023.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소중맘입니닷! :)

 

오늘도 저희 아들이 잠든 후에,, 컴터앞에 앉았네요~~~^^

 

오늘은요,, 다들 아가들이 이유식을 시작할 때 쯔음 필요한 하이체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다들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희 아들이 5개월이 넘어서면서 저도 하이체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첫아기라 모든게 처음이었던 저는 고가의 하이체어에 아주 놀랐답니다 ㅠ^ㅠ 

 

비싸지만 넘나 예쁘다는거,,,ㅋ.ㅋ 

 

포기하고 싶지 않았지만 포기할 수 밖에 없었어요,, ㅋㅋ ( 이성이 승리!! )

 

다양하게 써치하던 끝에 금액은 저렴하면서도 나름 감성있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짝짝짝짝!!! :D  ( 저희 남편은 별로 관심없더라구요. 저 혼자서 좋아했어요~~~ㅎㅎ )

 

다들 이케아 아기의자 안틸로프 알고 계시나요?

 

새상품도 금액이 아주 합리적이었지만 당근에서도 종종 거래가 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우선 당근에서 15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짜잔~ 심플하게 생겼죠??

 

 

그리고 나서 베베킷이라는 사이트에서 리폼할 수 있는 재료들을 구매했어요!

 

안틸로페 이케아 아기식탁의자 레그랩 발받침 하이체어 안틸로프 발판 (의자불포함) : 베베킷 (naver.com)

 

안틸로페 이케아 아기식탁의자 레그랩 발받침 하이체어 안틸로프 발판 (의자불포함) : 베베킷

[베베킷] 소중한 아기와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육아용품이 있는 베베킷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자~ 그럼 리폼해볼까요?? *^^*

 

3가지 정도로 꾸며볼 수 있는데요~!

 

먼저 회색인 다리를 우드 느낌이 나게 시트지로 붙여주고요.

 

그리고 나서 앞다리 사이에 우드 발받침을 연결해줍니다.

 

마지막으로 테이블 위에 예쁜 베이지 색 실리콘 매트를 깔아주면 끄읕! 간단하쥬??

 

어제 재료들이 도착해서 부랴부랴 해보았답니다.

 

안틸로프의 다리 4개를 다 분리해주시구요. 여자 혼자서도 쉽게 할 수가 있어요~

 

시트지를 다리에 수평이 잘 맞게 붙여주면 되더라구요. 

 

 

저는 PINE 색상으로 골랐습니다~

 

그리고 다시 다리를 본체와 연결해주시구요.

 

발받침대를 설명서에 따라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후다닥~~

 

 

 

그런 다음 실리콘 매트를 테이블 위에 촤악 깔아주면 끝! :)

 

안틸로프 사이즈에 딱 맞춰서 만들어진 재료들이라 리폼이 아주 아주 빠르게 진행되더라구요~^^ 굿굿!

 

완성샷입니닷!! ^ㅁ^ 어떤가요~?? 나름 감성감성한가요??,,, ( 제발 그렇겠죠?? ㅎㅎ )

 

 

저희 아들을 앉혀보았습니다. 지난 번 포스팅했던 쪽쪽이 클립도 끼고 있네요? ㅎㅎ

 

 

발이 늘 허공에 떠있었는데 발받침대가 생기니 좋더라구요 :) ( 높이 조절 됩니당! )

 

의자값 포함해서 총 5만원이 넘지 않았어요~ 저는 아주 흡족스럽더라구요. 헤헤

 

엄마의 사랑으로 크는 아기이겠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저도 행복해지니 아기한테도 도움이 되겠죠~?

 

하이체어를 고민하시는 엄마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들 굿밤되세요~♥

반응형

'임신 º 출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크라메 쪽쪽이 클립만들기  (0) 2023.01.31
맘마존 소개  (0) 2023.01.16
백일상 대여 후기  (1) 2023.01.12
조선일보 우리아기가 태어났어요 후기  (3) 2023.01.10
아기매트 보들매트 후기  (2) 2023.01.09
아이배냇 8월 임신축하박스  (0) 2022.08.22

댓글